국민의힘 김정택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 상록·갑) 목회자 축구동호회 찾아
상태바
국민의힘 김정택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 상록·갑) 목회자 축구동호회 찾아
  • 김상현기자
  • 승인 2024.01.14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12일 상록구 목회자 축구동호회와 김정택 예비후보가 포즈를 취하고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1월12일 상록구 목회자 축구동호회와 김정택 예비후보가 포즈를 취하고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다문화방송신문=유정민기자] 국민의힘 김정택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 상록·갑)는 지난 12일 상록수역스포츠존 풋살장에서 안산시 상록구 목회자 축구동호회를 찾았다.

이날 김 예비후보자가 찾은 상록구 목회자 축구동호회는 순수하게 축구를 좋아하는 안산시 상록구 교단내 목회자 30여명이 모여 매주 금요일 오전 상록구내 운동장에서 건강, 봉사, 친목, 목회정보 등을 교류하는 친목 모임이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그동안 지역을 위해 기도와 헌신으로 수고하신 목사님들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며, “안산시축구협회장시설부터 지역 목사님들과 축구를 통하여 소통과 화합의 장을 열었다”며 지역 목회자들과의 과거 축구 인연을 소개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김 예비후보는“순수한 축구 친목 모임으로 축구를 좋아하는 목사님들의 항상 건강하고 부상 없는 생활체육 활동을 응원 한다”며,“목사님들의 가르침을 본 받아 늘 베풀고 나누며 시민들의 눈높이에서 바라보도록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정택 예비후보는 상록구 갑에서 안산시의회 3선 의원으로 지난 12년 의정 활동을 통해 제8대 안산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하며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각종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발 벗고 나서는 등 지역주민들의 요구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청취하는 지방의회 의원이라는 평가를 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