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륜스님의 온라인 행복학교 마음편에 이어 관계편 12월11일부터 신청받아

2021-12-02     유정민기자
법륜스님의

(다문화방송신문=유정민기자)  “조금 더 가볍게 조금 더 바삭하게 살 수는 없을까?"
"어떻게 하면 화내고, 짜증내고, 미워하고, 원망하는 것으로부터 좀 벗어나 살 수 있을까?"
행복학교는 이런 주제를 갖고 공부하는 곳이다. 

온라인에서 일주일에 한 번, 한 시간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을 영상으로 보고 진행자와 참가자가 행복을 배우고 연습하며 '내 것으로 만드는 체험의 장'이다.
4주간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종교를 떠나, 행복해지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능한 가벼운 수업이다.

마음편에서는 마음의 성질을 알고 행복을 발견하는 행복비법을 배우고 연습한다.
행복이 무엇인지 맛보고 행복출발선에 서서 내가 자유롭고 행복하게 사는 방법을 배운다.
관계편에서는 주변과의 관계를 돌아보며 삶의 지혜를 배운다.
심화과정에서는 우리가 사는 이 세상이 평화롭고 정의로워질 수 있도록 한 발 한 발 걸어나가는 방법을 배운다.
마음편, 관계편, 심화편의 순서로 참여하며, 각 과정을 이수하면 다음 과정을 신청할 수 있다.

이 모든 과정을 마치면 행복시민이 되어 전 세계의 행복시민과 함께 행복을 실천해 나갈 수 있다.
법륜스님의 온라인 행복학교는 홈페이지(www.hihappyschool.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외 상시 신청을 아래 주소로도 가능하다. https://www.hihappyschool.com/enroll/form/m 
 
*문의전화:010-2876-7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