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750지구 신안산로타리클럽 중복맞이 ‘삼계탕 한그릇’ 행사 열어
상태바
국제로타리 3750지구 신안산로타리클럽 중복맞이 ‘삼계탕 한그릇’ 행사 열어
  • 소명원 이사장
  • 승인 2019.07.24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사는 즐거워 맛깔스런 상차림 준비로 감사하다

총무 거산 박종일

국제로타리 3750지구 신안산로타리클럽 중복맞이 '삼계탕 한그릇' 행사 열어

봉사는 즐거워 '맛깔스런 상차림 준비로 감사하다' 호흥

3750지구 신안산로타리클럽(회장 성강 김창렬)이 지난 7월 22일 월요일 회원들과 함께 상록장애인복지관(관장 강기태)에서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복을 맞아 복달임으로 함께했다.

신안산로타리클럽은 관내 상록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을 위하여 해마다 따뜻한 정 나누기를 3년째 실천하고 5년째 되는 신생클럽이다.

올해도 폭염으로 모두가 지쳐가는 장애인들을 위해 기력보충에 보양식으로 누룽지백숙과, 과일 등 푸짐한 상차림으로 참여한 모든 사람들의 입을 즐겁게 했다.

한편, 성강 김창렬 회장은 “중복 복달임이니 만큼 편안하게 천천히 많이들 드시고 건강하게 보내시라”며 전하며 “함께해 준 전임회장 예섬 양봉술 회장, 갈렙 김기철회장, 주산 민병권회장, 강기태 관장 등에게 감사하다”고 말을 전했다.

신안산로타리클럽 한 회원은 “여기만 오면 신바람 나고 친정집 온 것 같이 편안하다“며 ”특히 장애인들이 행복해 보이시며 복지관 직원들이 반겨주셔서 가족처럼 느낀다. 찜통더위에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늘 함께하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신안산로타리클럽 총무인 거산 박종일 회원은 “봉사를 즐기며 지역사회 발전에 함께할 회원을 모집한다”며 “함께하고픈 분들은 25일 목요일 사동 엠마우스에서 오셔서 함께 급식봉사하면서 가입절차 밟아도 좋다”고 했다.

엠마우스 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장화2길 41-1

(지번) 사동 1407-19

신안산로타리클럽 가입문의 : 총무 거산 박종일(010-2434-24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