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장애인기업 온라인 판로 활성화 지원‥업체 당 최대 250만원
상태바
도, 장애인기업 온라인 판로 활성화 지원‥업체 당 최대 250만원
  • 이경미 기자
  • 승인 2019.04.05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2019 장애인기업 위한 맞춤형 온라인 판로지원 사업 추진

경기도가 온라인을 통해 장애인기업 우수제품의 공공구매 활성화 및 판로개척을 돕기 위해 나섰다.

경기도와 경기테크노파크는 이 같은 내용의 '2019 장애인기업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판로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5일 밝혔다.

사업 지원대상은 경기도에 소재한 장애인 기업 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쇼핑몰을 활용해 완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업체다.

올해는 총 1억2천만 원을 투입, 우수 장애인기업 30개사를 선발해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선발된 기업에게는 제품 상세페이지 제작, 홍보영상 제작, 검색광고비 지원, 온라인마케팅 역량강화 교육, 미니스튜디오 제품사진 촬영 지원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기업 당 250만 원내에서 지원하고, 네이버 '경기행복샵'에도 입점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소춘 경기도 기업지원과장은 “지역의 장애인기업이 온라인 쇼핑 시장의 시대적 변화의 흐름에 맞춰 나갈 수 있도록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 내 전자상거래 공공구매 활성화 효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사업지원을 받길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4월 22일까지 경기테크노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청 기업지원과 또는 경기테크노파크 기술사업화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