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노부영 런투리드’ 저자와 함께하는 해피 리딩 원데이 영어 클래스 단독 개최
상태바
예스24, ‘노부영 런투리드’ 저자와 함께하는 해피 리딩 원데이 영어 클래스 단독 개최
  • 편집국 편집장
  • 승인 2018.10.2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예스24 노부영 런투리드 원데이 영어 클래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국내에 선풍적인 영어 교육 붐을 일으킨 인기 유아동 영어 학습 교재 <노부영 런투리드(Learn To Read)> 및 의 저자 로잔 랜잭 윌리엄스의 특별 강연회를 23일 단독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노부영 런투리드> 원어민 저자 로잔 랜잭 윌리엄스가 학부모 및 아이와 함께 노래 따라 부르기, 동화책 읽기, 율동 등 <노부영> 영어 교재 시리즈에 소개된 다양한 영어 놀이 활동을 직접 체험해보고 배울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참석자에게 <노부영 런투리드> Lab book 2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노부영 런투리드와 함께하는 Happy Reading'은 오는 23일(화)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예스24 목동점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독자는 19일까지 예스24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와 아이의 연령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유아부터 초등 저학년(4~9세)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자녀를 포함해 35쌍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0일(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예스24는 <노부영 런투리드> 저자 방한을 기념해 <노부영 런투리드> 156종 풀세트, , <노부영 런투리드 파닉스> 24종 풀세트를 최대 35%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실시한다.

제이와이북스가 펴낸 영어교재 <노부영> 시리즈는 '노래로 부르는 영어'의 줄임말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어 그림책들을 엄선해 노래가 포함된 오디오 CD와 함께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고 즐겁게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벤트에 대한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