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오케이, 주식 조건검색식 월장원전 진행
상태바
줌오케이, 주식 조건검색식 월장원전 진행
  • 편집국 편집장
  • 승인 2017.06.1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줌오케이 검색식 경진대회 월 장원전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회사 (주)한맥소프트웨어(대표 권순모)가 주식 조건검색식을 매매할 수 있는 장터 ‘줌오케이(ZoomOK)’를 오픈하고 진정한 검색식의 강자를 가리는 월장원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매달 참여를 희망하는 회원에게 검색식을 접수 받은 후 한 달 동안 모의투자를 통한 경진대회를 실시하고 이를 매일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으로 1, 2, 3등에게 △다음달부터 검색식 판매 특전(장원전 데이터 활용) △검색식 리스트에 금, 은, 동메달 표기 및 상단 노출 혜택 등을 제공한다. 줌오케이 자동매매 프로그램 무상 사용권은 △1등 : 1년 무료 사용권 지급(120만원 상당) △2등 : 6개월 무료 사용권 지급(60만원 상당) △3등 : 3개월 무료 사용권 지급(30만원 상당) 등으로 지급된다. 이 이벤트는 매달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고 연말에는 왕중왕 검색식을 선발해 더욱 큰 혜택을 줄 예정이다.

이미 지난달 5월에는 많은 검색식이 경합을 겨뤄 순위가 5월 마지막 주에 결정되고 순위가 바뀌는 드라마틱한 결과를 내기도 했다. 1등과 2등, 2등과 3등이 각 1% 안팎의 결과로 순위가 결정되었다.

이러한 결과는 검색식의 특성으로 단기 검색식의 경우 초반에 수익률이 높게 나올 수 있고, 스윙 및 장기 검색식의 경우엔 후반에 수익률이 반영되는 경우가 많았다.

6월 현재도 많은 검색식이 최고 검색식 등극을 위해 경합을 치르고 있다. 조건 검색식은 각 증권사의 HTS에서 제공하는 툴을 이용해 쉽게 작성할 수 있는 일종의 프로그램으로 수천 개의 종목 중 자신이 원하는 형태의 종목을 실시간으로 찾아낼 수 있다.

최근에는 검색식을 통해 찾아낸 종목 위주로 회원들을 리딩하는 전문가 집단도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며 개인 투자자들도 오랜 시간 검색식을 연구하고 공을 들여 전문가 못지않게 좋은 종목을 발굴하고 이를 통한 투자로 수익을 보는 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검색식에 대한 연구가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으나 활성화가 안되는 이유는 불법복제에 대한 우려 때문이다. 즉 각 증권사의 HTS 에서만 작성되고 실행되다 보니 이를 다른 사람에게 판매하는 것이 쉽지 않고 판매를 해도 매수한 사람이 제3자에게 불법 복제하는 사례가 많아 혼자만 사용할 수 밖에 없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맥소프트웨어는 검색식을 줌오케이 서버에 한 번만 등록하면 소스를 오픈 하지 않고 서버에서 검색된 종목만 검색식과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구매한 투자자에게 던져주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불법 복제에 대한 걱정없이 안심하고 본인의 검색식으로 또 다른 수입을 확보할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을 제공한다.

· 본인이 작성한 검색식이 실제로 수익이 발생하는지?
· 정말 좋은 검색식이면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 한번 판매 후 불법복제로 더 이상 판매가 불가능한 우려는 없는지?

위와 같은 고민을 경험해본 분들은 이번 기회에 무료로 검색식도 검증하고 안정적으로 판매까지 연결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주식투자를 하지만 번번히 손실만 보는 투자자나 시간적, 경제적인 문제로 주식공부를 할 수 없는 투자자들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모의투자 검색식을 활용해 보고 사용법을 숙지한 후 수익이 많이 나는 검색식을 저렴하게 월사용료만 지급하고 전문가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관심을 가져볼 만 하다.

한맥소프트웨어는 검색식을 이용한 주식매매가 투기를 지양하고, 무분별한 주식 투자로 큰 손실을 보거나 어떤 종목을 매수하고 언제 팔아야 할지 답답해하는 개미 투자자들에게 비싼 수업료나 회비를 내면서 주식 공부를 하지 않더라도 좋은 종목을 찾아내는 방법과 매매 타이밍 등에 대한 전문가의 노하우를 저렴한 금액에 빌려 쓸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건전한 주식투자 분위기를 조성하고 무엇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잘 만들어진 검색식은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건전한 소프트웨어 사용을 권장함과 동시에 검색식 매매가 활성화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줌오케이 홈페이지나 줌오케이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맥소프트웨어 개요

(주)한맥소프트웨어는 콜센터 솔루션 개발전문 회사로 1993년 설립했으며 특히 아웃바운드 시장에서 다수의 외산 솔루션을 제치고 국내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업체이다. 그 밖에 콜백솔루션 및 팩스서버, IP-IVR 등 순수 국산기술로 개발된 솔루션을 SKT, 삼성생명, 굿모닝신한증권 등 국내 다수의 대규모 콜센터에 납품해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ma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