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허니문 직판 여행사와 함께하는 2016년 봄 특가 프로모션 안내
상태바
부산 허니문 직판 여행사와 함께하는 2016년 봄 특가 프로모션 안내
  • 편집국 편집장
  • 승인 2016.03.0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준비철이 되면서 2016년 결혼식을 준비하는 커플들을 위한 신혼여행지 정보에 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현지 직판 여행사인 부산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가 최근 신혼여행 트렌드를 반영하여 지역별로 2016년 봄, 여름 허니문 특가 상품을 내놓았다.

우선 허니문의 로망 유럽의 경우 부산 허니문 전문 여행사 단독으로 더블스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유럽의 두 도시로 신혼여행을 가면 두 도시 모두 유럽 현지에서 스냅촬영을 해 주는 이번 프로모션은 파리, 로마와 파리, 프라하 여행 상품으로 파리+프라하 에어텔 4박6일 기준 1인 99만원부터 시작된다.

허니문의 스테디 트렌드인 하와이 신혼여행은 하와이 현지 스냅촬영이 포함된 1일 렌트카 상품으로 쇼어라인 호텔 시티뷰 5박7일 기준 1인 93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동남아 허니문의 대표 지역으로는 태국의 푸켓, 코사무이, 크라비, 필리핀의 세부, 보라카이 그리고 인도네시아 발리와 베트남 다낭이 있다.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는 2016년 상반기 동남아 허니문 프로모션으로 코사무이 반얀트리와 W 풀빌라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코사무이 KC 리조트 2박 후 반얀트리 디럭스 풀빌라 혹은 W 정글오아시스 풀빌라에서 2박하는 4박6일 특가상품은 1인 119만원부터 시작한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경우 최고 인기 리조트 풀빌라인 물리아 4박 특가 프르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물리아 풀빌라 2박 예약 시 선투숙으로 더 물리아 리조트의 바론룸 2박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4박6일 기준 1인 140만원부터 시작한다.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의 직판 프로모션 상품은 국제선 왕복 항공요금이 제외된 요금으로 표기되어 있다. 신혼여행의 특성상 항공예약은 개별 날짜에 맞추어 가능하며 그에 따른 요금 문의는 개별적으로 필미소 허니문 여행사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