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러브 페스티벌’, 4일부터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에서 열려
상태바
‘화이트데이 러브 페스티벌’, 4일부터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에서 열려
  • 편집국 편집장
  • 승인 2016.03.0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4일(금)부터 16일(수)까지 13일간 ‘화이트데이 러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엔터식스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사은품과 문화공연을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달콤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된다.

우선 3월 첫째 주에는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대상으로 10/30/50만 원 구매 고객에게 상품교환권과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서 사용가능한 외식식사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화이트데이가 있는 3월 둘째 주에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25만원 이상 구매 시 달콤한 케익,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영화 ‘스푹스:M15’ 예매권, 화이트데이 당일 커플 구매 고객에게는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롯데카드로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엔터식스 새틴백을, 10/30/5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5천원/1만원/3만원/5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롯데카드 결제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된다.

주말에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멋진 캔디맨이 캔디를 증정할 예정이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한손가득 마음껏 캔디잡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화이트데이 하루 전인 3월 13일에는 연인방문 고객들을 위한 캐리커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 캡슐추첨기안의 행운의 캔디잡기 게임, 대형 츄파춥스를 위한 사격게임 등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화이트데이 러브 페스티벌’과 관련하여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총 5개점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