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 배정완 초대 민선 안산시체육회장 당선증 받아 공식업무 시작
상태바
변호사 배정완 초대 민선 안산시체육회장 당선증 받아 공식업무 시작
  • 유정민
  • 승인 2020.02.2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정완 당선인은 오는 21일부터 공식적으로 안산시체육회장 공식업무에 들어가 향후 3년간 직을 수행할 예정
안산시 체육회 제공
안산시 체육회 제공

민선 경기도 안산시 체육회장에 배정완(65)후보가 당선됐다.

 

지난 20 안산 ~스타디움 기자실에서 실시 체육회장 선거에서 유권자 244 223명이 투표했고, 가운데 배정완 당선인은 84(37.7%) 득표해서 초대 민선 안산시 체육회장 당선을 확정지었다.

 

배정완 당선인은 현직 변호사로 1991년부터 안산에 거주하며 안산시 생활체육 테니스협회장, 안산YMCA 이사와 사회체육위원장을 역임하며 프로구단 유치 안산체육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특히 민선 7 안산시장 인수인원장을 역임하며 윤화섭 시장과 함께 민선7 생생 도시 안산의 청사진을 제시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배정완 당선인은 이날 당선증을 받은 지지해준 종목단체 · 동체육회 대의원들과 안산시 체육인 모두에게 감사드린다.”선거로 인해 흩어진 체육계의 마음을 하나로 만들어 안산시 체육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 오를 밝히며, 윤화섭 안산시장 안산시의회와 함께안산시 체육회의 법정법인화안산시 체육회관 건립종목단체 역량 강화를 위한 각종 지원을 확대동체육회 위상 제고학교체육육성체육시설 확충·보완 등을 이뤄 나가겠다고 다짐 했다.

 

한편 배정완 당선인은 오는 21일부터 공식적으로 안산시체육회장 공식업무에 어가 향후 3년간 직을 수행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