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플러코리아 대학생 봉사단, 함께하는 사랑밭 ‘행복한 마을 가꾸기’ 참여
상태바
셰플러코리아 대학생 봉사단, 함께하는 사랑밭 ‘행복한 마을 가꾸기’ 참여
  • 최고관리자 취재기자
  • 승인 2014.06.2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4년 06월 02일 -- 셰플러코리아 대학생 봉사단이 지난 4월에 이어 5월에도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행복한 마을 가꾸기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 프로젝트는 수도권 재개발 해제지역에 기업후원과 자원봉사자들을 통해 마을 구역별 테마를 설정하고, 마을 벽화, 수목식재를 비롯하여 화분설치, 공원보수 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5월 24일, 셰플러코리아 대학생 봉사단 20명이 홍은 1동(홍제 8주택 재개발 구역)을 아름답고 화사한 마을로 가꾸기 위해 벽화 봉사에 최선을 다했다.

봉사단은 “재능기부로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고, 몸은 힘들었지만 점차 아름다운 마을이 되어가는 것을 보니 보람 있었다”고 말했다.

홍은 1동 주민들은 “마을 분위기가 한층 밝아져서 기분 좋다”면서, “앞으로 더 활기차게 생활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입을 모아 전했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의 ‘행복한 마을 가꾸기 프로젝트’는 올해 11월까지 계속되어 수도권 재개발 해제지역에 희망을 전할 예정이며, 봉사를 신청하는 기업과 자원봉사단의 참여로 사업을 마무리 할 계획이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셰플러코리아 대학생 봉사단이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행복한 마을 가꾸기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