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스리랑카불자를 위한 대법회 위해 호주에서 BODHIDHAMMA 스님 입국
상태바
추석연휴 스리랑카불자를 위한 대법회 위해 호주에서 BODHIDHAMMA 스님 입국
  • 유정민 기자
  • 승인 2019.09.1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문화방송신문=유정민기자> 오늘 새벽 스리랑카 최대사찰인 마하매우나워선원 호주분원에서 BODHIDHAMMA THERO 스님이 한국의 추석 명절을 맞아 한국인과 스리랑카인을 위한 법회를 위해 인천공항에 입국했다.

안산 마하매우나워선원(주지 갈야느완스 스님)과 돈독한 프렌드쉽을 자랑하는 붓다가야사 (주지 동국스님)등 7명의 스리랑카스님 스리랑카 불자들과 함께 환영의식을 치렀다.

BODHIDHAMMA THERO스님은 한국과 스리랑카인 불자들에게 부처님말씀을 전하고 자국민의 자부심을 고취시킴과 동시에 타국에서 겪는 애환과 외로움을 달래기 위한 스님과 소통의 시간을 위해 12일부터15일까지 15개 도시에서 대법회를 거행할 예정이다.

스리랑카는 불교의 오랜역사를 자랑하는 스리랑카는 남방불교의 대표나라로 부처님 당시의 수행법과 계율을 엄격히 실천해 청정불교국가로 전세계 불교인들의 영적인 안식처로 수많은 불자들이 성지순례를 위해 방문하는 곳이다.

법회문의: 010-3327-4040

▲ 산드기티스님,아밀다디이르스님,보디맘마스님, 동국스님,갈야느완스스님 등이 안산의 스리랑카 마하매우나워선원에서 환영식을 하고 있는 모습.

▲ 12~15일 추석명절기간 스리랑카불자들을 위한 법회시간과 차량서비스

다문화방송신문=유정민기자 damunwha201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